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사가 이명증세가 있다고 말한 후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가을바이올린 2020. 6. 4. 11:31

본문


의사가 이명증세가 있다고 말한 후 알아야 할 사항



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 콧노래 소리 또는 울리는 소리를 내는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명 있다.


이 짜증나는 소음을 없애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할 수 있다.


도움이 되는 제안을 위해 계속 읽으세요.




무전기나 부채로 배경음을 담요로 만들어 내면 이명 증상의 괴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이 추가적인 소음은 이명(이명)을 익사시켜 다른 것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준다.


들리는 소리만 이명이라면 그 소리에 집중하여 짜증이 나게 된다.




만약 주치의가 이명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가서 이야기해야 한다.


의사들은 의과대학에서 이명에 대한 광범위한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가능한 치료법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다른 의사들은 이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니, 이 의사들 중 한 명과 마주치면 그들을 찾아라.




벨이 울리기 시작하면, 귀 안에 들려서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는 금방 없어질 것이고, 열 번 중 아홉 번이 심각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의사를 만나든 안 만나든 저절로 없어질 수도 있고, 분명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니다.




수영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귀에 물이 들어가면 이명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얼마나 바보처럼 보일지에도 불구하고, 귀마개는 심지어 샤워할 때에도 나쁘지 않은 생각일 수 있다.




음향 발생기에 투자하여 침대 프레임의 머리 근처에 설치하십시오.


백색 노이즈 발생기를 사용하면 대신 배경 노이즈에 집중해 이명 발생을 방해할 수 있다.


이 멋진 정신적 전환은 잠을 잘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이명을 없애려고 할 때, 당신의 삶의 스트레스 수준에 대해 생각해보라.


육체적인 고통에 비해 이명은 단지 감정적인 무언가의 발현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좀 덜 서두르도록 스케줄을 짜고, 예전보다 더 많은 것을 미리 준비해라.


깊은 휴식을 위한 기술을 배우고, 생각 없이 할 때까지 매일의 습관으로 삼아라.




이명 현상이 염증에 의한 것임을 나타내는 증거가 있다.


항염증 음식을 함유한 것들이 가득한 식단을 먹는 것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식단은 채소와 과일, 아마씨 기름, 연어와 같은 음식을 포함할 것이다.




진료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처음 이명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염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의사를 만나 제대로 진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는 당신이 이명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이명을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지를 알려줄 수 있는 검사를 할 것이다.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어라.


이명이 일으키는 자극은 그 위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그 자체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준다.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고, 만약 여러분이 감정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이 그렇게 느끼도록 만드는 어떤 문제든 해결하려고 노력하라.


이런 것들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스트레스는 이명 플레어 업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이명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집에서 정신을 집중해라.


배경 소음을 위해 선풍기, 에어컨 또는 열을 켜 두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집 전체에 선풍기를 놓거나 명상 분수를 놓아라.


당신의 집의 모든 방들이 듣기 좋은 소리를 낼 때, 당신은 당신의 이명 이외의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러면 그 상태는 당신이 집을 비울 때에만 당신을 괴롭히고 아마도 그것과는 무관하게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분명히, 이명 문제를 다루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제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보았으니, 자신의 컨디션을 회복하기 위해 직접 그것들을 사용해 보십시오.


각각을 적용하여 가장 성공적인 특정 방법을 식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