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

카테고리 없음

by 가을바이올린 2020. 6. 4. 11:32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해서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가입자 목록에 올리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당신이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허락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개인이 코드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번호를 설정하거나, 사용자가 작성할 수 있는 웹 기반 양식을 만들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당신의 독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모바일 특권을 남용하고 내용이 없는 문자를 보내면서 마케팅 캠페인이 크게 잘못되는 사례도 있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를 짧고 요령 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당신의 메시지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크고 분명하게 전달되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훨씬 더 빨리 이해하고, 연관시키고, 흡수할 수 있게 해준다.




대중에게 마케팅 방법을 시험하기 전에 친구를 모집하십시오.


훨씬 더 객관적인 입력을 위해 외부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경쟁업체의 성공을 관찰하는 것은 새로운 추세를 따라잡기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목표는 항상 방문객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로 몰거나 당신의 홈 베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모든 것을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완전히 기반을 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이 당신의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유행을 선도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자료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모바일과 모바일 웹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사용자의 경험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전화나 심지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사실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화하는 동안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장려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고,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들의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에는 비용이 더 들겠지만, 당신의 브랜드에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약간의 법적 보상도 제공한다.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소셜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비즈니스 홈페이지에 해당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고객이 특정 사이트에 있는 것을 알면 시간을 들여 확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일단 이 기사를 다 읽고 나면, 당신은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질 것이다.


세상에는 정보의 세계가 있고, 그 세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고 회사의 홍보 범위를 넓히기 위해 이러한 팁을 사용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